카테고리 없음

정갈하고 맛있는 구리시생선구이,인창동생선구이 가격까지 착해요~

물위를걸으며 2017. 2. 8. 10:57

 

 

- 구리 인창동 생선구이 맛집

 

- 구리시 전지역 배달가능

 

 

 

오늘 점심은 어떤 메뉴로 생각하고 계신가요?

 

저도 벌써부터 점심 메뉴를 고민하고 있는데요ㅎㅎ

 

오늘은 바삭바삭하고 담백한 생선구이가 땡기네요

 

생선구이를 정말 맛깔나게 하는 곳이 있어 소개시켜드리고 싶어 포스팅도 함께해요^^

 

구리시생선구이 전문 대성식당인데요~

 

부담없는 가격에 정갈한 반찬과 담백한 생선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에요

 

 

 

저도 직장생활을 하고 있어 점심값이 참 부담될때가 많은데요

 

요즘 특히 물가가 오르면서 더욱 부담이 되더라구요 ㅠㅠ

 

이 곳은 부담없는 가격에 생선구이정식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꽁치,조기,고등어자반,북어등 다양한 구이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생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셔야할 곳이랍니다ㅎㅎ

 

생선구이부터 갈치조림, 조기매운탕 등 다양한 메뉴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언제나 싱싱한 생선만을 취급하고 있어 맛이면 맛! 식감이면 식감!

 

그 어느하나 빠지는게 없는 구리시생선구이 맛집이랍니다

 

 

 

오늘은 저처럼 정갈하고 영양분도 가득한 생선구이로 한끼 해결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저는 벌써부터 군침이 고여 이미 마음은 생선구이를 먹으러간 식당에 있는거 같네요ㅎㅎ

 

아! 이 곳은 구리시 전지역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언제든 주문해보세요

 

배달음식은 늘 한정적이라서 한식을 먹고싶어도 잘 시켜먹지 못했는데 배달까지 가능해

 

더욱 많은 분들께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구리시생선구이 전문 대성식당이에요^^

 

 

 

 

구리시생선구이 대성식당 어디에?

구리시생선구이,인창동생선구이 - 대성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