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명품수선 과 세종시명품수선 을 책임지는곳

물위를걸으며 2018. 4. 16. 16:24

대전명품수선 과 세종시명품수선 을 책임지는곳 





 고아텍스 수선

 패딩점퍼복원수선

 가방염색/ 신발염색/가죽옷 염색

전국택배 가능

 *대전유성구 장대동 336-3 3층*






안녕하세요 아끼는 옷을 아무리 조심히 다룬다고 해도 훼손되거나


옷감이 상하게 되는 건 어쩔수 가 없죠 !!


오랫동안 입고 싶은 옷을 지키고 싶다면


저처럼 대전명품수선 과 세종시명품수선을 책임지는 이곳으로 맡겨보세요 






여기에서 수선을 맡고계신 분들은 오랜 세월 종사하면서 축적 된


남들이 따라올수 없는 기술과 노하우를 지닌 분들이기에


늘 감쪽같은 옷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어요 !!


제가 거주하는 곳에서 대전명품수선 과 세종시명품수선 하는 업체중에서는


 그야말로 으뜸입니다 !!








고가의 옷감인 고아텍스와 패딩재질류가 손상되었다고 낙심하지마세요


얼마전 저희 아들이 패딩이 뜯어져 상심을 하면서 들고 왔는데요


저는 바로 이곳으로 달려와 수선을 맡겼더니


처음보다 더 빵빵하고 손색없도록 원상복구되었답니다 ^^


다른 집 엄마들에게도 입소문이 나있는 곳이라서 항상 문전성시인곳이지만


워낙 손이빠르고 정확하여 빠른 수선을 기대할수가 있답니다 !!


여러분들고 대전명품수선 과 세종시명품수선 하는곳을 찾으신다면 여기로 맡겨보세요 ~






저는 개인적으로 가죽제품을 좋아하기에 벗겨지거나


기스나 났을 때 이곳에 자주 맡기고 있는데요


왜냐면 가죽염색솜씨가 정말 뛰어나거든요 ~


그 외에 신발염색.가방염색도 가능하니 버리지마시고


대전명품수선으로 맡겨보세요 ^^





대전명품수선  세종시명품수선 은 어디에??



대전광역시 유성구 장대동 336-3 3층




대전명품수선 - 세종시명품수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