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업체 ★

계양구계단청소(효성동,계산동,작전동,서운동,산곡동,갈산동)

물위를걸으며 2017. 6. 14. 16:47

 

계양구계단청소(효성동,계산동,작전동,서운동,산곡동,갈산동)

 

 

안녕하세요 빌라,상가,주택,원룸,아파트 계단청소 전문업체 대한크린입니다

강서구에서 저희 대한크린이 건물청소 하는 내용을 소개해 드릴게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엘리베이터 입니다

엘리베이터는 90% 이상 스텐이라서 전용약품으로

청소를해야 깨끗해지죠 ㅎㅎ

 

계양구계단청소는 먼지,흙,모래가 많을때는

진공청소기를 사용해서 청소를 하고요

깨끗하게 먼지 제거 후 초극세사 마포걸레로

계단을 깨끗하게 닦습니다

 

 

계단의 각종 얼룩들이 많았는데

약품으로 깨끗하게 청소를 했어요

여기 빌라는 계단이 화강석인 만큼

재질에 맞는 약품을 사용해서 청소를 합니다

 

 

창문과 창틀에 먼지 없이 청소를 하고요

친환경 식물성 세제를 사용해서 청소를 하기 때문에

건물에 좋은 향기가 솔솔~ 나요 ㅋㅋ

 

 

비가 와서 그런지 창틀이 더러워졌는데

깨끗하게 닦았어요

창틀이 하얗게 아주 예뻐요 ㅎㅎ

 

 

현관문에 있는 먼지들도 한번씩 닦아주고요

초인종 위에 먼지들도

깨끗하게 제거해 드립니다

 

 

계단을 걸어 다닐 때

난간 손자비를 잡고 다녀서 얼룩들이 많아요

그래서 계양구계단청소는 전용 손걸레로 얼룩을 깨끗하게 제거하고요

아래 난간에 먼지들도 깨끗이 청소해요

 

 

그동안 2층,3층에서 공사를 해서 벽에 먼지가 많았습니다

오늘 전용 약품을 사용해서 벽타일을 깨끗하게

청소했습니다

 

 

벽이 반짝반짝 아주 깔끔하게

청소가 되었습니다

역시 전문가는 전문가에요 ㅋㅋ

 

 

계양구계단청소는 계단청소라서 계단만 청소해서는 안돼죠

각종 집기들도 깨긋하게 청소를 해야 합니다

건물의 먼지가 많으면 감기 걸려요 ㅠㅠ

 

 

자~ 분리수거도 알아서 척척

깔끔하게 정리정돈까지~

저희 대한크린에게 맡겨 주세요

 

 

현관이 깨끗해야 들어가고 나가고 기분이 좋겠죠?

유리세정제를 사용해서 깨끗하게 닦고

유리를 보호할수 있게 코팅제를 도포 합니다

 

 

자~ 화단에 쓰레기도 청소하고요

우편함도 깨끗하게 닦은 후 각종 광고 전단지도

정리 하였습니다

 

 

주차장이 더러워지면 강력한 고압세척기로

주차장 물세척을 하고요

음식물 쓰레기통도 깨끗하게 세척해 드려요 ㅋㅋ

 

 

저희 대한크린은 남구계단청소,장수동,주안,청천동 계단청소 대행합니다

필요시 언제든지 연락주시고요

방문견적도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계양구계단청소 - 대한토탈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