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업체 ★

천안식당폐업매입전문 업체에서 해결했어요

물위를걸으며 2017. 11. 10. 11:31

 

천안식당폐업매입전문 업체에서 해결했어요





 

 

- 중고 주방용품 전문업체

- 식당비품 / 식당정리

- 주방설비 / 업소용냉장고

-냉난방기 / 식당개업 / 식당이사


※ 전기냉난방기, 중고에어컨 고가 매입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네요~ 오늘 점심은 따끈한걸 먹을까 하다가

천안에 친이모가 운영하시는 식당에서 먹기로 했지요^^ 

 

최근에 이모가 확장이전을 하신 가게인데요~

옮겨올 때 천안식당폐업매입전문 업체를 이용했더니 정말 편했다고 하시네요!!

 

 

 

 

 

 

천안식당폐업매입전문 은 식당운영하던 곳을 정리할 때

 

불필요한 주방기기며 주방가전용품등을 전문으로 매입하는 곳입니다 

 

폐업을 하니까 바로 쓸일도 없자나요~? 다 가지고 이사를 갈수 도 없는 노릇이구요

 

새로운 세입자가 들어오니 그대로 놓고 가서도 안되겠죠

 

그래서 이런 업체가 있는건가봐요  보통 덩어리가 큰 주방용품들 때문에 골치 아프지 않도록 말이죠

 

 

 

 

 

이모가 이전하시는 것 때문에 신경을 많이 쓰고 계셨는데

 

 주방마트 에서 식당용품을 잘 처분해주니 너무 고맙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새로 이전한 식당의 주방용품과 기타 비품등을 갖출때도 이곳을 통했다고 해요 

 

 

 

 

 

아무래도 메뉴를 다바꿔서 새로시작하는 식당이나 마찬가지여서

 

기존에 주방비품들을 전혀 살릴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주방마트 사장님이 알아서 냉난방기와 업소용냉장고도

 

평수에 맞게 적합한 큰 제품들로 채워주셨다네요~

 

워낙 많은 식당개업을 맡아서 하셨기 때문에

 

운영중에 불편하지 않도록 우산꽂이며 쓰레기통같은 비품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셨구요~

 

 

 

 

 

혹시 여러분들도 천안식당폐업매입전문 이나 아산쪽 폐업,개업 전문 찾으신다면

 

이 업체 이용해보세요 !!! 전화상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천안식당폐업매입전문 주방마트 는 어디에??

 

 

 

천안식당폐업매입전문,아산식당폐업매입전문 - 주방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