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업체 ★

속초조양곱창구이 속초곱창전골 역시 소는 곱창이네요

물위를걸으며 2018. 3. 13. 14:02

속초조양곱창구이 속초곱창전골 역시 소는 곱창이네요




 속초가 동해 바다에 위치해서 회나 해산물에 유명하긴 하지만

꼭 해산물이 아니더라도 다른 것들도 먹을 만하게 많답니다.

예전부터 바닷가에선 육고기가 더 귀해서 소나 돼지고기를

더 귀하게 여겼다네요~^^



그래서 속초에서 유명한 속초조양곱창구이 속초곱창전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노릇하게 구은 곱창에 감자도 넣고 떡도 넣어서 먹음

감자랑 떡에 곱창 기름이 베어서 넘 고소하고 맛있어요 ㅎㅎ




거기에 막창도 추가하면 더 좋구요

이제 이렇게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면 슬슬 먹을때가 다가온거죠



속초조양곱창구이로 배를 채우고 속초곱창전골로 입가심하면

곱창먹으며 느꼈던 고소함을 전골의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이 덮어줘요~ 그래서 2~3명이 가면 다 먹기가 힘들지만

4인 이상이 가면 구이도 먹고 전골도 먹고 넘 좋아요~^^




너무 배가 불러서 밥까지는 못 먹었지만

또 고소한 곱창과 전골이 먹고 싶네요~

한 번 들러서 맛보고 가보세요~



속초조양곱창구이 조양곱창구이 은 어디에??


속초조양곱창구이 속초곱창전골-조양곱창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