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업체 ★

대전시방역 확실하게 해결하는 법

물위를걸으며 2018. 7. 3. 15:30



- 소독/방역

- 홈크리닝

(입주청소, 이사청소, 새집증후군)

- 오피스크리닝

(인테리어마감청소, 파티션크리닝, 바닥코팅)







안녕하세요 더운날씨에 너무 고생하고 계시죠?


요즘 또 여름이 되었다는 신호도 벌레도 너무 많은 것 같아요 ㅠㅠ


어디든 살다보면 청소/벌레등으로 업체를 부르실일이 많을것 같아요


여름이 된지금 다들 꼼꼼하게 청소나 방역을 하고 계신가요?


사실 아파트같은 경우는 지정업체를 따로 골라서 주기적으로


받아볼수있지만 보통 사무실이나 일반 주택들은 그러기


쉽지않은것 같아요 ㅠㅠ 그런분들에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전에 위치하고 있는 대전시방역 업체 둥지방역 을 소개해드릴께요






이곳은 각종 방역과 소독도 잘하지만 홈크리닝과 오피스크리닝도 책임지고 있어요!


최신장비를 가지고 있고 베테랑 직원들이 직접 해주는곳이라 좋아요


타업체들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이에요 ㅎㅎ


저 역시 다른 업체들도 많이 이용해봤는데 다들 잘하는곳이


많이 없더라고요 ㅎㅎ 저도 계속 업체를 떠돌다


대전시방역 업체에 정착된지 얼마안되었네요


이곳은 정말 깐깐한 제가 자신있게 추천할수있는 곳이에요 ㅎㅎ



이제 여름이라 벌레와의 싸움을 계속하게 될텐데


미처 우리가 못본곳까지 완벽하게 청소를 하고 방역을 해주는 업체에요


너무 편리했던 대전시방역 업체라 같이 남겨보았어요


혹시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번호 같이 남겨놓았으니 연락해보세요 ㅎㅎ






일 잘하는 대전시방역 업체 둥지방역은 어디에?




대전시방역 - 둥지방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