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업체 ★

내동고물상 대전시고철비철 이곳이 괜찮더라고요

물위를걸으며 2018. 7. 19. 10:31


내동고물상 대전시고철비철 이곳이 괜찮더라고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제가 요번에 내동고물상 을 다녀왔어요.


저희 가게 마당에 쌓여있는 고철과 비철을 처리하려고 아무생각없이


다녀왔는데 너무나 괜찮은 값을 처주셔서 기분이 좋네요


아마 대전시고철비철 중에서는 제가 이용한 이곳이 가장 괜찮은것같아요.


저번에 다른곳도 이용해봤지만 값을 많이 안처주셨거든요




- 고철류 / 비철류

- 각종 재활용품

- 폐지류 / 헌신발, 헌옷

- 사무용 / 식당용 집기

- 폐컴퓨터 수거







저희집 마당도 깨끗해지고 웬지 꽁돈이 생긴 느낌이라서


맛있는거 사먹어야 할것같아요. 저희 남편도 내동고물상 에서


반환한 금액을 보고 놀라더라고요. 이제부터 폐지나 고물 같은거는


가게에서 싹다 모아온다고요.ㅋㅋㅋ 대전시고철비철 많으신분들은


저희 부부 처럼 모아두셨다가 판매 하셔도 괜찮을것같아요.








고철 비철 외에도 각종 재활용품이나 사무용 식당 집기, 폐컴퓨터까지


모두 수거 하고 있다고하니 대전시고철비철 을 찾으신다면


내동고물상 이곳 가셔도 괜찮을것같아요! 저는 앞으로도 꾸준히 모아서


다음에는 더 많이 가저다드려야겠어요~


여러분들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내동고물상 대전시고철비철 - 형제철거자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