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업체 ★

거제막회 거제물회집 도장포횟집 맛이 괜찮네요

물위를걸으며 2018. 7. 23. 14:49


거제막회 거제물회집 도장포횟집 맛이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제가 요번에 이른 휴가를 다녀왔어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벌써부터 바다에 놀러오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너무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거제막회 한그릇 하려고 맛있는 집을 찾아봤어요.


제가 또 물회는 기가막히게 좋아하는데 요즘 맛있는집을 못찾겠더라고요.


후기도 찾아보고 주변 사람들께도 수소문해서 거제물회집 을 찾아냈어요!


도장포횟집 이라는곳인데 정말 새콤달콤하니 딱 좋더라고요.







물회 / 모듬회 / 회덮밥 / 멍게비빔밥 / 매운탕


단체석완비 / 가족모임 / 회식


전화문의 환영 / 예약환영


철저한 위생관리, 신선도로 고객만족








저희 어머니도 물회를 정말 좋아하시는덴 거제물회집 을 가시더니


이렇게 맛있는 물회는 처음 먹어본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제가 맛잇는 집을 찾아내서


정말 뿌듯한 순간이었어요. 도장포횟집 에 갔더니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더라고요.


아마 물회를 먹으려고 오신 손님들인가봐요. 다행스럽게도 사람들이 다 먹고


나가는 타이밍이라서 기다리지않고 거제막회 를 맛볼수 있었어요.







거제막회 를 한점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게 요번에 힘들었던


일들이 다 사라지는것같더라고요. 역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풀리는것같아요.


이렇게 더운날은 시원한 거제물회집 에서 한사바리 해야 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


땀도 많이 흘려서 몸보신을 해줘야하거든요!!~







즐거운 여름휴가를 떠나서 거제막회 로 힐링하니까 너무 좋았어요.


일상에 다시 돌아오기 싫을 정도였답니다... 시중에서는 이렇게 진한 맛을


느낄곳이 없는데 여행가서라도 거제물회집 을 통하여 맛보니 만족스럽네요.


다음에 이곳을 다시 여행온다면 저는 다시한번 도장포횟집 이곳을 찾을 예정이에요


어머니도 다음에는 친구들과 함께 오고싶다고 말씀하시네요 ^^*





거제막회 거제물회집 - 도장포횟집